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H농협손해보험 충북총국, ‘24년 연도대상 개인부문 시상식 15명 입상
기사입력  2025/04/15 [15:27]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NH농협손해보험 충북총국(총국장 이남희)은 15일 서울 한남동 그랫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2024년 연도대상’ 개인부문 시상식에서 충북 농·축협 임직원 15명이 입상했다고 밝혔다.

 

 NH농협손해보험 연도대상은 농업인의 안정적 영농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한 손해보험 실적에 대해 우수사무소와 임직원을 시상하는 제도이다.

  

 개인부문에서는 상종별로 △대상 서승일(내수농협) △은상 이길우(충북원예농협), 신민숙(수안보농협) △동상 이선희(동청주농협), 류시화(수안보농협) △우수상 진용국(옥천농협), 김성숙(수안보농협), 하운자(영동농협), 신윤정(청주농협), 서랑미(동청주농협) △신인상 정봉민(청주축산농협), 김연정(황간농협), 오혜연(서청주농협), 권진영(동충주농협), △헤아림상 연민영(증평농협)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남희 총국장은 “충북 농축협 임직원들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NH농협손해보험은 농축협 임직원과 함께 농업인의 안정적인 소득 창출과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옥천군, 제23회 옥천묘목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