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경찰, 인터넷 불법 도박사이트 운영자 3명 검거
기사입력  2017/08/30 [12:19]   임창용 기자

 

▲ 충북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인터넷 불법 스포츠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총책 A씨를 포함해 3명을 검거·구속했다.     © 임창용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임창용 기자=충북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지난 24일 인터넷 불법 스포츠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총책 A(32)와 운영팀 직원 2명 등 3명을 검거하여 모두 구속했다고 전했다.

 

이들 피의자들은 20134월 올해 8월까지 일본에 인터넷 도박용 서버를 임차하여 중국 운영팀을 통해 도박사이트를 개설했으며, 이용자들을 상대로 300억원 상당의 도박사이트를 운영한 혐의을 받고 있다.

 

구속된 운영총책 A씨는 20134월부터 한국 총괄 관리팀장으로 운영팀 직원들을 관리하며 도박사이트를 운영해왔다. , 올해 2월 다른 도박사이트를 개설하고 베트남에 운영사무실을 설치하는 등 새로운 도박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피의자 A를 체포하며 도박사이트 범죄수익금으로 구매한 고급 승용차와 명품시계 3점 및 도박사이트 운영에 사용한 대포폰, 대포통장, 현금인출 카드 등 총 75(승용차 1(15천만원), 명품시계 3(6천만원), 명품백 2, 현금 250만원, 대포폰 7, 대포통장 20, 현금인출카드 30개 등)을 압수했다.

 

경찰은 비뚤어진 일확천금의 한탕주의를 부추기고 있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강력히 단속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의 122주년 제천의병제 개막식
광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단양 보발재, 만추의 오색물결 넘실 / 임창용 기자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개장···전망대, 짚 와이어, 생태공원 갖춰 / 임창용 기자
단양군, 남한강 잔도 ‘수양개 역사문화길’ 개통 임박 / 임창용 기자
단양 교육지원청 Wee센터, 교사·학부모 함께하는 자살예방 교육 진행 / 임창용 기자
괴산자연드림파크 1단지 복합문화시설 기공식 개최 / 임창용 기자
제98회 전국체육대회 재일 동포 선수단 결단식 진행 / 김봉수 기자
이문1 주택재개발조합 사업비 급증···비용 부풀리기가 원인 / 임창용 기자
충주시, 장애인체전·전국체전 셔틀버스 운행 / 임창용 기자
제5회 음성인삼축제 개막...6년근 인삼 대거 출하 / 임창용 기자
단양군, 수양개 역사문화길 개통 / 임창용 기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