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테크노파크, 중기벤처부 경영실적평가 4년 연속 최우수 획득
경영실적평가 주요사업, 기관관리, 종합성과 3대 분야 S등급
기사입력  2020/09/23 [20:44]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테크노파크(원장 송재빈)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0(2019년도 실적) 기관경영실적평가에서 설립 이래 처음으로 4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번 중소벤처기업부 기관경영실적평가는 산업기술단지 지원에 관한 특례법7조의2 (경영실적평가) 지역산업육성사업 운영요령7(기관평가)에 따라 주요사업, 기관관리, 종합성과 등 3대 분야 15개 지표로 나눠 진행됐다.

 

기존과 다른 평가체계 변화에도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고 경영실적평가 이래 최고 점수를 받은 것으로 전해져 충북테크노파크는 전국 최고의 기업지원 허브기관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충북테크노파크 송재빈 원장은 최근 직원들의 이직 등 애로사항도 있었지만 충북도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이 있어 조직의 모든 역량을 지역 산업육성과 기업지원에 집중할 수 있었고 그 결과 4년 연속 최우수등급의 성과도 달성했다.”라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중앙정부와 충북도 그리고 산···관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충북의 산업육성과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충북테크노파크는 금년 2회 추경기준으로 총 사업비가 전년대비 24% 증가한 1,262억 원이며 총 예산은 전년대비 300억 원 이상 증가한 1,571억 원으로 지역의 미래 산업을 이끄는 혁신거점기관으로 성장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