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SW중심대학사업단, 2학기 SW융합전공 장학생 선발
차세대 소프트웨어 융합 인재는 바로 나!
기사입력  2020/09/23 [17:49]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SW중심대학사업단이 오는 101일부터 1023일까지 2020학년도 2학기 SW중심대학사업단 SW융합전공 장학생을 선발한다.

 

충북대 SW중심대학사업단에 따르면 이번 장학생 선발은 SW중심대학사업에 참여하는 SW융합전공 수강생 중 마일리지와 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하며, 80명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충북대 SW중심대학사업에 참여하는 SW융합전공(빅데이터, 보안컨설팅, 스마트자동차, 뇌인지공학, 공공데이터사이언스, 스마트전력IT, 스마트디자인, 스마트팩토리, 스마트도시), SW융합부전공, 학생설계전공을 이수하는 학생으로 직전학기까지의 융합전공 평균평점 B0 이상(20207월 융합전공 신규신청자는 융합전공 평균평점 제한 없음)이어야 한다.

 

장학생 선발은 융합전공 마일리지 점수 순으로 선발하며 동점자 발생 시 전체성적 우수자로 선발한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충북대 홈페이지 또는 충북대 SW중심대학사업단 홈페이지를 참고해 구비서류를 작성한 후 충북대 SW중심대학사업단(학연산 274)로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한편, 충북대 SW중심대학사업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매년 20억의 지원을 받아 지능SW융합학군 신설, 7-Up SW교육혁신모델 확산, 글로벌 지능SW융합 교육/창업교육체계 혁신적 강화, EASY 코스와 SW융합 연계 과정, SW리터러시 강화 및 가치 창조 공동체 선도 등을 시행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