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여성친화도시 조성 위한 대표사업 기획회의 진행
기사입력  2020/09/18 [18:01]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은 여성친화도시 조성과 관련해 대표사업 추진을 위한 기획회의를 16일부터 3일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군은 지난 15일 여성친화도시조성 중장기계획 수립 관련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가진바 있다.

 

이 자리에서 주민이 공감하는 여성친화도시를 만들기 위한 성 평등 정책 추진기반 구축, 여성의 경제사회 참여확대, 지역사회 안전증진, 가족 친화 환경조성, 여성의 지역사회 활동역량 강화 등 8개 대표사업과 64개 세부사업을 제시됐다.

 

이에 따라 군은 각 부서별 담당자와 11 협의를 통해 대표사업들이 행정실무에서 실행 가능하도록 사업별 기획회의를 진행했다.

 

군은 이번 회의를 통해 제시된 의견을 수렴한 추진 계획에 맞춰 진천군의 특색을 살린 대표사업을 힘있게 추진할 방침이며 부서별 회의를 수시로 진행해 사업의 내실을 기한다는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연구용역이 종료되고 이에 따른 사업별 추진 계획도 수립한 만큼 주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사업 결과들이 도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