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4회 제천박달가요제 대상, 성남시 최호우씨 수상
기사입력  2020/09/14 [18:14]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지난 12일 열린 제24회 제천박달가요제에서 여자의 눈물을 부른 최호우(32 경기 성남)씨가 대상을 차지해 700만원의 시상금과 가수인증서를 받았다.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이 주최하고 충청북도, 제천시가 후원하는 제천박달가요제는 올해로 24회를 맞이했으며, 코로나19 재 확산에 따라 모든 일정은 언택트 프로그램으로 전환하여 무관중(비대면) 녹화방송으로 진행하였으며, 청주방송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전국에 소개되었다.

 

금상은 박상현(31 경북 구미), 은상 신소이(25서울), 동상 조혜린(31 경기 시흥), 인기상은 이승환(40 대전)씨가 각각 차지했다.

 

이상천 제천시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각종 축제, 행사가 취소되고 있는 요즘 비대면으로나마 박달가요제를 개최하는 것에 대하여 기쁘게 생각하며,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어 제25회 박달가요제는 비대면 가요제가 아닌 현장에서 시민과 함께 숨쉬고, 호흡할 수 있는 축제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제천문화재단 김연호 이사장은 권위 있는 신인가수의 등용문으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박달가요제가 전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요제로 자리잡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