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동병원, 지역 장애인단체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20/08/07 [23:42]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의료법인 조윤의료재단 영동병원(이사장 이호용)은 지난 6일 영동군장애인협의회(회장 신중경)()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동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병규)에 따뜻한 마음을 담은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하였다.

 

이 병원은 평소 군민에게 받았던 성원에 보답하고 코로나19로 가중된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나누고자 임직원들의 뜻을 모아 두 기관에 각5백만원씩 전달했다.

 

이호용 이사장은코로나-19로 인해 전체가 어려운 상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며,“금액이 크지는 않지만 필요한 곳에 잘 쓰이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박병규 관장은코로나19로 인해 운영의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지역 장애인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요긴히 활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신중경 회장도결정이 쉽지 않았을텐데도 불구하고 선뜻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에 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영동병원은 지역 내 유일의 종합병원으로 2006년 개원 이래, 지역응급의료기관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병원 외에도 요양병원, 장례식장, 인공신장실 운영 등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건강과 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호용 이사장은 20109월부터 현재까지 영동군장애인복지관에 정기후원을 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몸소 실천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