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경찰, 고속도로 음주운전자 검거 대학생 표창장 수여
기사입력  2020/07/15 [07:13]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지방경찰청(청장 노승일)은 지난 14일 오전 9시 고속도로순찰대 제10지구대에서 고속도로상에서 음주운전을 하는 차량을 112에 신고하고 끝까지 추격검거하여 교통사고 예방에 톡톡한 역할을 한 대학생 2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경비교통과장은 고속도로상의 음주운전은 자칫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데 침착하고 의연하게 대처해 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경찰업무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표창장 수여식에 참석한 대학생 2명은 앞으로도 불법행위나 정의사회 구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들 학생은 지난 530일 오전 620분경 평택제천고속도로 제천방향 74K 지점을 지나던 중 고속도로상에서 지그재그로 운행하는 승용차를 발견하고 교통사고의 위험성을 크다고 판단, 112에 즉시 신고했다. 이후 경찰의 정지신호에 불응하면서 도주하는 차량을 1차선에서 속도를 낮춰 서행하면서 도주로를 차단하고, 2차선에 진행중인 화물차량에 수신호로 서행을 유도했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 경찰관과의 추격을 벌인 후 고속도로상에서 검거하여 음주측정을 한 결과 0.153%의 만취 운전자를 검거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단양지역, 집중호우 피해 복구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