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메인비즈협회 기업 CEO 성본산단 시찰
기사입력  2020/07/12 [05:22]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음성군은 ‘2020 메인비즈 충북포럼의 일환으로 석용찬 메인비즈협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기업 CEO들이 지난 10일 성본산업단지를 시찰했다고 밝혔다.

 

메인비즈는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 받은 기업을 지칭한다.

 

이번 시찰에 참여한 100여명의 회원기업 및 협회 담당자들은 신형근 음성부군수로부터 음성군의 투자환경 및 산업경제 기본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현장을 살펴보며 성본산업단지의 입지 여건과 분양 관련 사항을 꼼꼼히 살펴봤다.

 

석용찬 메인비즈협회 회장은 메인비즈 협회는 중소기업의 경영혁신을 선도하는 대표적인 경제단체로, 기업의 혁신을 통해 더욱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코로나19 사태로 모두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형근 음성부군수는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메인비즈 기업들의 이번 산업단지 시찰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 “충청북도와 음성군은 도약기업 및 선도기업 육성 등 기업의 성장과 투자에 초점을 맞춘 적극적인 지원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본산업단지는 오는 2021년까지 총 4332억원의 사업비를 투자해 올 하반기 부지조성을 완료할 계획으로, 이번 메인비즈협회 시찰을 통해 분양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