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시자원봉사센터,학생들 아침밥 나눔 캠페인
친구들아~ 오늘 아침밥은 먹었니?
기사입력  2020/07/12 [05:1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제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성진)는 지난 9일 세명고 학생 300명을 대상으로 친구들아~ 오늘 아침 밥은 먹었니아침밥 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소년을 응원하고 평소 바쁜 등교 준비로 아침밥을 거르는 청소년에게 건강하고 바른 습관을 중요성을 알리고자 마련했다.

 

1365서포터즈 봉사단은 IBK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사랑의 밥차를 지원받아 오전 5시부터 청소년들에게 제공할 주먹밥과 과일을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등교 시간인 730분부터 학생들에게 도시락을 나누어 주었다.

 

 

또한, 이날 학생들은 유통기한이 지난 폐의약품 회수에도 적극 동참하여 많은 양의 폐의약품이 모아졌다.

 

제천시자원봉사센터는 폐의약품 회수에 동참한 학생들에게 1시간의 봉사시간을 인정해주고 있다.

 

김성진 센터장은 봉사자들이 정성을 듬뿍 담아 만든 도시락을 먹고 힘찬 하루를 시작하여 코로나 19를 이겨내어 성공적으로 학기를 마무리 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 고 전했다.

 

한편, 아침밥 나눔 행사는 오는 16일 제천고에 이어 관내 고등학교에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음성군, 2020. 청결고추 직거래장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