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쿠팡풀필먼트서비스(유) 투자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0/07/11 [07:14]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도와 음성군은 지난 10일 도청 소회의실에서 이커머스 선두업체인 쿠팡() 및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와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성일홍 경제부지사, 조병옥 음성군수, 쿠팡() 김명규 전무이사, CFS 조정래 전무이사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CFS는 음성 금왕테크노밸리 30천평 부지에 1,000억원을 투자하여 자가물류센터를 건축하고 500명의 신규인력을 고용하면서 지역 자재 구매, 지역민 우선채용 등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충북도와 음성군은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최대한 지원하기로 했다.

 

쿠팡이 충북 음성에 들어섬에 따라 충북은 CJ대한통운, 롯데글로벌로직스 등 크고 작은 물류업체가 둥지를 틀고 있어 명실공히 중부권 최고의 입지조건을 가진 것으로 입증돼 향후 투자유치에 유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성일홍 경제부지사는 코로나19로 지역경제는 침체되어 있지만 언택트 온라인 쇼핑은 그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다.”, “국토 정중앙에 있는 충북의 입지물류적 장점을 활용하여 지역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음성군과 최대한 지원할 계획임을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