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주요 현안사업 전략회의 진행
기사입력  2020/07/09 [10:50]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이 2020년 진천군 주요 현안사업 추진성과를 분석하고 향후 사업 추진 방향을 점검하기 위한 현안사업 전략회의를 9일 개최했다.

 

전략회의는 정경화 진천부군수 주재로 현안사업 소관 부서장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주요안건으로는 이상설선생 기념관 건립사업, 초평호 한반도지형 관광개발사업, 진천스토리창작클러스터 조성사업, 진천읍소재지 전선 지중화 사업, 중부고속도로 충북혁신도시 하이패스IC 설치사업, 진천문화예술회관 건립사업, 백곡호 수중보 설치사업, 농산물유통센터 건립사업 등이 보고됐으며 토론 중심의 회의가 이어졌다.

 

정 부군수는 회의를 주재하며 개별 현안에 대한 필요성과 효율성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과 함께 부진사업의 대안 모색을 위해 사업 담당자들과 격의 없는 소통 토론을 펼쳤다.

 

정 부군수는 현재 추진 중인 현안사업 하나하나가 우리 진천군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소중한 자산이라며 내가 군을 이끌어나가는 리더라는 마음으로 사업을 냉철하고 객관적으로 분석하며 놓치는 부분이 없이 면밀히 추진해 달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