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 제30대 김호식 옥천부군수 취임
기사입력  2020/07/01 [13:46]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 임창용 기자=71일 옥천군청 대회의실에서옥천군 제30대 김호식 부군수(57) 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취임식은 인근 대전의 코로나19 확산관계로 인하여 실과사업소장 등 최소인원만 참석하여 진행되었다.

 

71일자로 옥천군 부군수 직을 맡게 된 김호식 부군수는 이날 취임식에서 소감과 함께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며 공직자들과 인사를 나누었다.

 

김 부군수는 충주 출생으로 충주고등학교, 충북대 건축공학과를 졸업했다.

 

김 부군수는 1988년 첫 공직을 시작하여 2014년 충청북도 의회사무처 총무담당관 등을 거쳐 20182월 서기관으로 승진했다.

 

이후 2019년 농정국 농식품유통과장, 2020년 충북경제자유규역청본부 기획행정부장 등을 거치면서 충북도정 전반을 두루 섭렵하고 업무 전반에 밝은 편이다

 

또한 탁월한 행정지도력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공직자들로부터 신망이 두터운 인재로 평가받고 있다.

 

김 부군수는 민선7기의 전환점을 맞이하여 김재종 군수님을 도와 더 좋은 옥천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 얼마 전 관내 첫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한 만큼 코로나19 확산저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새로운 도약과 성과를 위해 군의 각종 산적한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그간 도정경험을 바탕으로 중앙부처와 충청북도의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여 국도비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700여 군 공직자와 함께 군민중심의 섬김 행정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29대 김연준 부군수는 충청북도의 202071일자 정기인사에서 부이사관으로 승진해 충청북도 환경산림국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