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찾아가는 소통토론회 진행
2020년도 청렴한 방과후학교 운영 목적
기사입력  2020/06/30 [09:19]   임창용 기자

 

▲ 괴산증평교육지원청은 오는 7월 10일까지 ‘2020. 청렴한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한 찾아가는 소통토론회’를 실시한다. 사진은 청렴꾸러미 교원 모습.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괴산증평교육지원청(교육장 박영철)은 오는 710일까지 관내 학교 방과후학교 업무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2020. 청렴한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한 찾아가는 소통토론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0. 청렴한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한 찾아가는 소통토론회를 통해 청렴한 방과후학교 운영에 대한 실제적인 현장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며, 소속 직원 및 방과후학교 강사들의 청렴의식 확산을 위한 청렴꾸러미를 배포할 계획이다.

 

청렴꾸러미는 청렴 표어 공모에서 최우수로 선정된 슬러건을 인쇄한 청렴 선풍기, 다양한 청렴문구가 들어있는 포춘쿠키, 청렴도서, 청렴다짐엽서, 청렴한 방과후학교 약속 및 청렴 퀴즈 이벤트 리플릿 등으로 다채롭게 꾸려졌다.

 

학교 관리자가 작성한 청렴다짐엽서는 괴산증평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탑재해 청렴한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한 공감대 형성의 기회로 삼을 예정이다.

 

괴산증평교육지원청 박영철 교육장은 방과후학교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운영되어 현장 중심의 청렴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천시, 2020 제천국제음악영화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