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보은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군, 관광기념품 공모전 입선작 9점 선정
기사입력  2020/06/25 [16:47]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보은군은 군을 대표할 수 있는 지역특성과 상징성을 지닌 관광기념품을 발굴하기 위해 실시한 ‘2020년 보은군 관광기념품 공모전결과 대상에 양보람(서울시 도봉구)씨의보은의 결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군은 이번 공모 추진을 위해 보은군의 관광지, 축제, 특산물, 문화예술, 먹거리, 등을 주제로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난 56일부터 529일까지 23일간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을 받았으며, 사전 신청한 작품에 한해 61일부터 65일까지 5일간 현장접수를 시행했다.

 

 

군에 따르면 공모에 총 25점이 출품됐으며 관련분야 교수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상품성, 상징성, 디자인 및 품질수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대상(양보람, 서울시 도봉구)을 포함한 9점의 우수작품을 선정했다.

 

입상자에게는 대상 300만원, 금상 200만원, 은상 150만원, 동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입상된 상품에 한하여 제품구매를 실시해 보은군의 관광기념품으로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안진수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우수 기념품들을 활용할 방안에 대해 연구하고 적극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괴산군, 2020. 대학찰옥수수 첫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