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퇴직자 초청 군정보고회 진행
기사입력  2020/06/25 [16:33]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은 25일 진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진천군 출신 퇴직 공직자 30여 명을 초청해 군정보고회를 개최했다.

 

그동안 진천군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해 온 퇴직 공직자의 공로를 예우하고 민선 7기 전반기 군정성과 및 앞으로의 군정운영 방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보고회는 송기섭 군수의 아이디어로 처음 개최됐다.

 

이날 보고회는 송 군수가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으며 행정경험이 풍부한 퇴직 공직자들과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주고받으며 군 발전 전략을 다듬는 시간도 가졌다.

 

군정보고회에 참석한 한 퇴직 공무원은 내가 오랫동안 몸담았던 진천군이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하다앞으로도 군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후배 공무원들을 응원하며 군 성장을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 군수는 오늘의 성장이 있기 까지는 퇴직 공직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앞으로도 퇴직 공직자들의 고견을 수시로 수렴하며 군정을 내실 있게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교육은 코로나 19 감염 차단을 위해 한자리 건너 앉기와 참석자 전원 마스크 착용 및 손세정제 비치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실시됐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천시, 2020 제천국제음악영화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