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시 교동행정복지센터, 직・공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와 집수리봉사
기사입력  2020/06/24 [17:44]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제천시 교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강주)는 지난 23일 직장·공장새마을운동 제천시협의회(회장 김철원)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관내 저소득 주거취약 가구를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집수리 봉사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철원 회장을 비롯한 회원 2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대상가구인 어르신 댁을 방문해 곰팡이로 얼룩진 벽지 제거 및 도배 봉사로 구슬땀을 흘렸다.

 

김철원 회장은 회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어르신은 경제적으로 힘들어 꿈도 꾸지 못한 도배를 도와주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이강주 동장은 지난 17일 자원봉사에 이어 연일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협의회 회원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교동 주민 모두가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는 행복한 교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