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미술협회 영동지부, 충북도 미술대전 다수 수상
기사입력  2020/06/10 [21:07]   임창용 기자

▲ 한국미술협회 영동지부 회원 14명이 제45회 충청북도 미술대전에서 부문별로 작품을 출품하여 다수가 수상했다. 사진은 대상을 수상한 작품명 프로포즈.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한국미술협회 영동지부(지부장 김길남) 회원 14명이 제45회 충청북도 미술대전에서 부문별로 작품을 출품하여 영예의 대상을 비롯해 특선, 입선을 차지하는 등 숨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국화, 서양화, 서예 등 9개 부문에서 공모전에 출품한 회원들은 대상 1, 특선 2, 입선 11명 등 총14명이 입상하며 영동을 알렸다.

 

서양화부문에서는 전미애 회원이 작품명 프로포즈를 출품해, 남다른 정교함과 작품성으로 최고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특선작은 서양화 부문 전인숙(소통), 전은(감성의 시간) 회원이 차지하였다.

 

이밖에도 서예(한문) 부문에서 조건희 회원이, 한국화 부문에서 박홍순, 장혜숙, 박예숙, 조기옥, 심영숙, 이정자, 박남숙 회원이, 서양화 부분에서 김경화 회원이, 민화 부분 임정선 회원이, 공예 부문 박미자 회원이 출품한 작품이 입선으로 선정되었다.

 

시상식은 61114시에 청주예술의 전당 대전시실에서 거행될 예정이다.

 

입상 작품은 2020611일부터 23일까지 청주예술의 전당 대전시실에서 전시회가 열릴 계획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괴산군, 2020. 대학찰옥수수 첫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