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대, 2020 창의적 아이디어 공모전 팀원 모집
기사입력  2020/05/29 [21:50]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공학교육혁신센터는 오는 75일까지 ‘2020년도 창의적 아이디어 공모전참가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공지식과 창의적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지역 주력산업 활성화와 기업·사회 문제해결을 위한 우수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공모주제 키워드는 지역주력산업, 기업문제해결, 사회문제해결, 생활문제해결 등이다.

 

참가대상은 충북대학교 학부생 3명 이상으로 구성된 팀으로, 공모전에 제시한 아이디어를 작품으로 제작 및 구현이 가능해야 한다.

 

이때, 팀 구성이 2개 학과 이상으로 구성된 팀은 가산점 2점이, 기업문제해결 분야를 수행하는 팀은 가산점 3점이 부여된다. 앞선 가산점은 중복 수여가 가능하다.

 

최종평가를 거쳐 선정된 대상 1, 최우수상 3, 우수상 4, 장려상 6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아이디어 제작 및 구현을 위한 재료비, 컨설팅 등이 주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공모전 신청서 및 연구계획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공학교육혁신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충북대 공학교육혁신센터는 공학교육 내실화, 변화하는 산업구조에의 능동적 대처, 국가 경쟁력 제고라는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공학교육시스템을 개발하고 이를 운영 관리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