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 원평중, 의료진 응원 희망 릴레이 동참
기사입력  2020/05/22 [19:52]   임창용 기자

▲ 원평중학교 교직원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원평중학교(교장 김선휘)22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희망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원평중학교 교직원들은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인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리는 동작을 통해 헌신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했다.

 

김선휘 교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시는 의료진과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전 교직원이 한마음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활동을 하면서 내실있는 원격수업을 위해 노력해 준 것에 감사하다. 안전하고 행복한 등교수업을 맞이하기 위해 전 교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평중학교는 수곡중학교(교장 이학래)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응원자로 원봉중학교(교장 차상인)를 지명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hiruok05 20/05/23 [23:30] 수정 삭제  
  서로서로 격려하고 힘을 주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우리 모두 하루 빨리 코로나19 없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모두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잘 지킵시다. 화이팅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주시의회, 국가 균형발전 위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