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시야구소프트볼협회-세하앤, 착한 소비 협약 체결
당신의 소비, 곧 기부가 됩니다!
기사입력  2020/05/22 [08:3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제천시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전제국)는 장애인보호작업장 세하앤’(대표자 : 조선희)당신의 소비, , 기부가 됩니다” , 착한 소비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9세하앤에서 협약식을 체결하였으며, 제천시야구소프트볼협회 임원진들과 세하앤 대표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협약내용으로는 중증장애인생산품(면장갑)판매 및 홍보, 야구경기장 내 세하앤 먹거리 판매 협조 및 판매 홍보,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업의 공동 추진 등이다.

 

세하앤 조선희 원장은 코로나 19로 인해서 모든 경기가 침체되고 세하앤 또한 생산품판매 및 홍보가 어려운 시기에 리그가 진행되는 동안 선수들 및 관중들에게 먹거리 판매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제천시야구소프트볼협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판매한 수익금은 제천시발달장애인들의 안전한 직장, 행복한 일터만들기에 쓰여질 예정이다.

 

제천시야구소프트볼협회 전제국 회장은 이번 착한소비 협약을 통해서 우리 사회에 아름다운 기부문화를 확산시키는 출발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장애인보호작업장 세하앤은 일반고용이 어려운 중증장애인에게 경제활동과 보호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 직업재활시설로서 직무관리뿐만 아니라 사회성을 기르게 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천시, 2020 제천국제음악영화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