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보은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은군, 갈티~세촌간 확포장공사 준공식 개최
기사입력  2020/05/20 [17:14]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보은군은 20일 내북면 세촌리에서 사업비 49억원이 투입된갈티-세촌간 군도 확포장공사준공식을 개최했다.

 

준공식은 정상혁 보은군수를 비롯한 보은군의회 의원, 갈티리, 세촌리 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와 테이프 컷팅 순으로 진행됐다.

 

회인면 갈티리와내북리 세촌리 두 마을은 이웃마을이면서도 마을을 잇는 도로가 없어 통행이 불편하고 왕래가 어려워 마을주민 간 사이가 소원해 마을간 도로 개설에 대한 필요성도 줄곧 제기돼 왔다.

 

이에 군은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지난 201510165000만원의 예산을 들여 우선적으로 신궁세촌간 1.1km 군도 확포장 공사를 착공하고 20189월에 완공해 개통했다.

 

여기에 49억 예산을 더해 갈티세촌간 1.5km 구간 도로 개설공사를 금번에 추가로 완료하면서 회인면과 내북면을 잇는 총 길이 9.2km의 군도 2호선 노선이 완공됐다.

 

정상혁 군수는회인과 내북을 잇는 세촌갈티간 도로 개설이 완료됨에 따라 지역간 교류와 상호 협력을 통한 지역발전의 새로운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천시, 2020 제천국제음악영화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