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증평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증평군의회 이창규 의원, 증평종합운동장 공모사업 추진 제안
기사입력  2020/05/18 [10:27]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증평군의회(의장 장천배) 이창규 의원(사진)이 증평종합운동장 건립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공모사업을 적극 활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의원은 18일 증평군의회에서 열린 제154회 증평군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증평종합운동장 건립사업 성공적 추진방안을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했다.

 

이 의원은 전국 규모 체육대회 유치가 가능한 정식 3종 경기장 건립을 위해서는 약 500억 원의 예산이 필요하지만, 증평종합운동장 건립을 위해 확보된 예산은 총 300억원에 불과해 경기장 1동만 간신히 건립할 수 있는 상황이라며 반쪽짜리 경기장으로 전락할 우려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전광판, 조명탑, 주차장, 보조경기장 등 부대시설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군비를 계속 투입해야 하기 때문에 증평군민들의 부담을 가중시킬 것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공모사업 전담조직인 미래전략과를 필두로 관련 부서간 탄력 조직을 구성해 공모사업에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증평종합운동장 건립사업은 37천여 증평군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인 만큼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반드시 성공적으로 마무리돼야 한다, “증평종합운동장이 기초자치단체 경기장 건립사업의 성공적인 롤모델로 지역의 위상을 제고하고, 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훌륭한 시설이 되기를 바란다며 발언을 마쳤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