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교육문화원, ‘예봄’ 갤러리 온라인 전시
사제동행미술전람회, 충북교원미전 등 온오프라인 동시 전시
기사입력  2020/05/15 [09:01]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교육문화원(원장 박경환)은 제2회 사제동행미술전람회와 제31회 충북교원미전이 병행하여 충북교육문화원 예봄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전시회는 코로나19에 따라 충북교육문화원 예봄갤러리에서 열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등을 통해 동시 진행되고 있다.

 

문화원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오프라인 관람 시 단체 관람 예약을 받지 않으며, 관람객에게 관람 전 발열 검사와 손소독제 사용, 마스크 착용, 최소 1M이상 관람 동선 준수 등 방역 지침에 따르도록 안내했다.

 

522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유, , , 고 교원 55명과 도내 고등학생 32명이 출품했다.

 

특히 교원들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와 원격수업으로 어려움이 있었으나, 그동안 틈나는 대로 창작활동으로 만든 작품을 전시하였다.

 

학생들도 원격수업으로 출석 수업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작품 준비가 어려워 그 동안 활동으로 만들었던 작품들을 전시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제천여중 정흥순 교감은(충북중등미술교육연구회장) “전시회를 통해 학생과 선생님들이 한 목소리로 어려운 현실을 이겨나갈 수 있도록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사제 동행전시회라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다다양한 미술 장르를 통해 전달되는 메시지가 코로나 극복을 위한 위로와 희망의 시간을 선사하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주시의회, 국가 균형발전 위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