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양희 후보, 현장 누비는 ‘88흥덕, 두 발로 바느질’ 캠페인
기사입력  2020/04/02 [20:02]   임창용 기자

▲ 김양희 후보가 21대 총선 선거운동 첫날인 2일 ‘88흥덕, 두 발로 바느질’ 캠페인을 벌이며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가경천변 채소 노점상 유권자와 대화 하고 있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무소속 김양희 후보(청주 흥덕)는 본격 선거운동이 시작된 2일 오전부터 늦은 시간까지 흥덕구 곳곳을 두발로 누비며 유권자들을 만나 지지를 호소하는 ‘88흥덕, 두 발로 바느질캠페인을 시작했다.

 

김 후보의 ‘88흥덕, 두 발로 바느질캠페인은 기호 8번을 의미하는 ‘88흥덕을 살려 선거 기간 동안 특유의 불같은 열정으로 흥덕구 곳곳을 두 발로 다니며 바느질 하듯이 밑바닥부터 유권자들을 만나 꼼꼼히 다져 나가는 선거운동 방식이다.

 

이를 위해 아침과 저녁 때 출퇴근 거리 인사를 제외한 대부분의 시간 동안 ‘88흥덕, 두 발로 바느질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김 후보는 이번 총선 전까지만 해도 자유한국당 청주흥덕 당협위원장을 맡아 흥덕구 곳곳을 두 발로 바느질하며 피땀 흘린 것을 주민들께서 인상 깊게 기억하시고 좋게 평가해 주신다이번 총선의 시대정신인 문재인 정권 심판과 나쁜 정치 추방을 위해 두 발로 열심히 뛰어 팔팔한 흥덕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굥명선거 20/04/03 [11:02] 수정 삭제  
  김양희 이분은 어차피 총선 다음날 부터 집권당인 민주당 기웃 거릴 사람인데 (인간이라면 보수당 근처 얼씬도 못하겠죠 받아주는 사람도 전혀 없을테니 근데 그건 선거 끝나면 민주당도 마찬가지 일듯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