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관내 우수기업 3곳 인증서 수여
근무환경 개선사업 위한 인센티브 기업별 2천만원 제공
기사입력  2020/03/25 [13:1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 괴산군은 25일 군수집무실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관내 3개 기업을 우수기업으로 선정,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우수기업으로 뽑힌 기업은 인터컨스텍, ()서원양행, 농업회사법인 한백식품등이다.

 

군에 따르면 우수기업은 경영성과, 기술품질관리, 해외수출·고용, 지역사회 기여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기업지원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다만, 관내에서 1년 이상 사업 중이면서 연 매출액 10억원 이상, 종업원 10명 이상 고용 등의 기본 조건을 충족해야 우수기업 대상에 오른다.

 

우수기업에 선정되면 인증서 수여와 함께 기숙사 임차비, 기반시설 정비금, 운동기구 구입비 등 근무환경 개선에 사용할 수 있는 2천만원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자영업자, 소상공인, 기업인 등의 고충을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가적으로 엄중한 이 위기상황을 지혜롭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특히 기업의 역할이 중요하다, “군과 기업이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잘 극복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4.15총선]후보 인물탐구-청주 흥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