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스안전공사, 코로나19 극복 모금액 대한적십자 전달
임직원 자발적 나눔 활동 적극 동참
기사입력  2020/03/20 [20:20]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직무대행 김종범)20일 오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과 환자 치료에 힘쓰는 의료진을 위해 대한적십자에 20,409,805원을 기부했다.

 

임직원의 자발적 모금으로 마련된 이번 성금은 마스크소독제 등 필수용품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코로나19 감염으로 사회적 단절위기에 놓인 자가 격리 대상자, 헌신적인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의료진을 후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충북 음성에 위치한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저소득층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임직원 물품 기부 행사등 소외계층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쏟아왔다.

 

공사는 앞서 지난달 13일 충북혁신도시에 위치한 공무원인재개발원에서 수용한 우한교민의 안전한 자가격리를 위한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또한, 이번달 12일에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와 경북 지역에 위생 생필품 키트 제작을 위한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김종범 사장직무대행은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이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우리 공사의 지속적인 노력과 지원으로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국가적 위기를 국민과 함께 극복하고, 모든 국민이 안정적으로 일상에 복귀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엘리베이터, 충주 신공장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