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생거진천혁신도서관, 지봉 정우식 선생 서예작품 기증
기사입력  2020/03/20 [18:11]   김봉수 기자

 

▲ 한학자 지봉 정우식 선생은 생거진천혁신도서관에 ‘법고창신(法古創新)’ 서예작품을 기증했다. 사진 왼쪽부터 이원천 평생학습센터소장, 지봉 정우식 선생.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생거진천혁신도서관은 한학자 지봉 정우식 선생으로부터 법고창신(法古創新)’ 서예작품을 기증받았다고 20일 밝혔다.

 

법고창신(法古創新)’은 옛 것을 본받아 새로운 것을 창조해낸다는 뜻으로 진천군 독서문화진흥을 위해 혁신도시관이 기존의 것에 토대를 두고 시대의 흐름에 맞춰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소중한 작품을 기증해주신 정우식 선생님께 감사드린다“‘법고창신의 자세로 군민의 독서문화 환경 조성을 위해 부지런히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증받은 작품은 생거진천혁신도시 도서관 로비에 게시해 이용자들이 모두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정 선생은 진천군의 올해 군정 의지를 담은 사자성어 선즉제인(先則制人)’을 서예 작품으로 제작해 지난 12일 군에 기증한 바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4.15총선]후보 인물탐구-청주 흥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