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단양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단양군, 관내 취약계층 마스크 2천850매 지원
기사입력  2020/03/10 [09:51]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단양군(군수 류한우)은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2천850매를 확보, 취약계층 1천425명에게 긴급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은 읍면 협의체 마스크 전달사진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단양군(군수 류한우)은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2천850매를 확보, 취약계층 1천425명에게 긴급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지난 6일 진행된 긴급 지원은 마스크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됐다. 군은 읍·면 사회복지공무원으로부터 추천받은 취약계층 중 기저질환자를 우선 선정해 지원했다.

 

아울러 군에서는 배부처 지정을 통한 취약계층의 방문수령에 문제점과 애로사항을 고려, 군 주민복지과에서 각 읍면 협의체로 전달했다. 이어 읍면 협의체 위원과 사회복지공무원은 각 집집마다 방문 배부했다.

 

한편 이번 취약계층에 지원된 마스크는 단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오수원)에서 충북사회복지공모금회로부터 단양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기탁된 연합모금사업비를 지원받아 진행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천시, 2020 제천국제음악영화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