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천군, 성공 개최 위한 충북도민체전 추진상황 점검
기사입력  2020/02/26 [17:47]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진천군은 오는 611일부터 3일간 열리는 제59회 충북도민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추진상황 점검 회의를 2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회의는 송기섭 진천군수를 비롯해 관계부서 및 유관기관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회의는 지난 1월 개최한 실무회의에서 결정한 부서별 업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보완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부 내용으로는 경기장 운영 및 개보수 상황, 대회 홍보, 주차 및 교통대책, 숙박·음식 등 손님맞이, 의료 및 안전관리 대책, 군민 참여 분위기 조성, 자원봉사자 운영 등 대회 운영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들이 논의됐다.

 

군 관계자는 “13년 만에 진천에서 개최되는 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과 관람객들이 대회기간 중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대회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이번 체전이 역대 최고의 도민 스포츠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부서별 협력체계를 공고히 하고 모든 역량을 집중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도시 생거진천, 함께뛰는 충북도민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는 제59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11개 시군 4,600여명의 선수단이 참여할 예정으로 진천종합운동장, 진천종합스포츠타운, 진천국가대표선수촌, 충북체육고등학교 등 최고의 체육 인프라를 활용해 충북 군 단위에서는 최초로 모든 경기가 관내에서 치뤄질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