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괴산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괴산군, 코로나19 ‘심각’ 단계에 따른 대응안 점검
이차영 괴산군수 주재 긴급 간부회의 개최
기사입력  2020/02/24 [19:35]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코로나19 관련 정부 위기경보가 최고 수준인 심각단계로 격상된 가운데 24일 이차영 괴산군수가 긴급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군수집무실에서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현 상황을 공유하고, 향후 대응방안을 꼼꼼히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차영 군수는 코로나19가 지난 주말 대구·경북지역에 이어 전국적으로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추세로, 매우 엄중한 상황이라며, “정부 위기경보도 심각 단계로 최고 수위로 격상됐고, 앞으로 며칠이 최대 고비로 예상되는 만큼 우리군도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불안을 틈타 근거 없는 가짜뉴스가 난무하고 있다, “허위사실로 인해 불안감이 증폭되지 않도록 군민들께 정확한 정보가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 힘써 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마스크 착용, 손 씻기, 기침예절 등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지켜줄 것을 군민들께 지속적으로 홍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군수는 이어 인근 지역인 증평과 청주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한 만큼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최소화에 전 공무원이 행정력을 집중해야 할 때라며, “각 부서별 대책 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