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청북도중원교육문화원, 학생행복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기사입력  2020/02/16 [08:28]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중원교육문화원(원장 권순철)은 오는 17일부터 2020년 상반기 학생 행복교육프로그램과 학부모 인문교양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 대상의 프로그램이 총 13, 학부모 대상의 성인강좌가 총 7개로 평일부터 주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간에 3월부터 운영된다.

 

특히 올해는 바이올린, 플루트, 웹툰 등 문화예술 분야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확충했다.

 

또한 교과서 속 인물로 보는 한국사등 인문독서 분야 3, ‘엔트리로 배우는 코딩등 수리과학 분야 4, ‘처음 배워요 바이올린등 문화예술 분야 6, ‘처음 배우는 문인화’, ‘기초 생활 영어등 학부모 인문교양프로그램이 7개 등 총 20개 과정으로, 지난해 상반기(16개 과정)에 비해 신규 강좌가 많아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 학부모는 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수강생은 선착순으로 선정되고, 모든 강좌는 무료로 운영되지만 재료비 및 교재비는 유료이다.

 

중원교육문화원 관계자는 중원교육문화원을 학생, 학부모에게 꼭 필요한 곳, 가면 즐거움과 배움이 있는 곳으로 만들어가겠다학생,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덕읍에 있는 분원(중원교육도서관)에서도 키즈 요가14개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하여 3월 하순부터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