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영동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세복 영동군수, 영동군보건소 선별진료소 현장 점검
기사입력  2020/02/13 [22:00]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박세복 영동군수가 13일 코로나19의 지역유입 확산방지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영동군보건소 선별진료소 등을 방문해 현장 상황을 점검했다.

 

군은 영동군보건소와 영동병원에 선별진료소를 각 1개씩 설치해 의심환자 선별, 관련문의 상담과 안내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박세복 군수는 현장 상황과 방역 대책을 꼼꼼히 살피는 한편 의료진과 공무원들을 격려했다.

 

박 군수는 국가적 문제로 대두되고 군민들의 불안과 걱정이 커지고 있는 만큼,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하여 물샐 틈 없이 선제적 조치를 취하고, 마지막까지 철저한 방역태세를 유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군은 5개반 26명으로 구성된 신종 감염증 방역대책반을 구성해 24시간 비상방역 근무체계를 운영중이며, 영동군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해 세심한 방역대책을 추진중이다.

 

아직까지 영동 지역에서는 신종코로나 관련 이상 징후는 없으며,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았다.

 

전광판, 승강기·버스 홍보 모니터, 문자메시지, 마을방송 등 다양한 홍보매체를 활용해 손 씻기, 기침 예절 등의 수칙준수와 대응요령 전파에 주력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