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 청주대 고려대학교 교우회, 대학 발전기금 기탁
대학 교수・직원 30명, 모금액 전달
기사입력  2020/02/12 [22:32]   임창용 기자

▲ 재 청주대 고려대학교 교우회는 12일 오후 차천수 청주대 총장을 찾아 장학기금과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써 달라며 발전기금 600만 원을 기탁했다.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재 청주대 고려대학교 교우회’(회장 염태호 광기술에너지융합전공 교수)에서 학교 발전기금 6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청주대학교에 근무하는 고려대학교 졸업생으로 구성된 재 청주대 고려대학교 교우회회원들은 이날 오후 차천수 총장을 찾아 제자들을 위한 장학기금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써 달라며 십시일반 모은 금액을 전달했다.

 

염태호 재 청주대 고려대학교 교우회장은 큰 액수는 아니지만 제자들이 금전적 고민에서 조금이나마 벗어나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오늘 기탁한 발전기금이 좋은 선례가 되어 학교 전반으로 확산되길 바라며, 제자들이 사회와 이웃에 도움이 되는 인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할 것을 약속했다.

 

차천수 총장은 기부해주신 소중한 기금은 고려대학교 교우회의 고귀한 뜻을 받들어 소중히 사용할 것을 약속드린다라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재 청주대 고려대학교 교우회는 고려대학교를 졸업한 청주대 교수와 직원 등 3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