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시, 2020 읍·면 현장방문 실시.."원활한 사업추진 위해"
기사입력  2020/02/11 [17:17]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11~12일 양일 간 2020 시정공감콘서트와 함께 진행 예정이었던 읍·면지역 현장방문에 나섰다고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11~12일 양일 간 2020 시정공감콘서트와 함께 진행 예정이었던 읍·면지역 현장방문에 나섰다고 밝혔다.

 

읍·면별 시정공감콘서트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총선 이후로 연기하기로 결정했음에도 불구, 주요사업장 및 민원현장 방문은 신속한 민원해결 및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연기 없이 실시됐다.

 

11일 백운면에서 처음 시작된 읍·면 현장방문에는 이상천 시장을 비롯해 주요 간부공무원, 각 읍·면장이 함께 참여했다.

 

이 시장은 백운 평동1리 시장광장 정비사업의 진행상황을 점검하며 현안을 챙겼다.

 

이어 봉양읍에서는 제3산단 송전철탑 이설요구 민원 등에 따른 현장을 살펴보며 주민피해에 대한 실질적 지원을 위한 사업의 긍정적 검토 등을 약속했다. 또 송학면 제천사회인야구장 조성사업 현장 방문을 끝으로 종료됐다.

 

한편 읍·면지역 현장 방문은 12일 금성, 한수, 덕산, 수산, 청풍면의 순서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상천 시장은 "현장에서 들리는 시민들의 목소리가 시정 최우선의 가치라는 취임 당시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며 "현장점검을 통해 사업진행 상황을 철저히 검토하고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