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포토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상] 엄태영 예비후보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묵묵히"
기사입력  2020/02/03 [07:00]   최윤해 기자

▲ 엄태영 예비후보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자유한국당 엄태영 국회의원 예비후보(제천·단양)는 지난 1월 31일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묵묵히 나눔의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엄태영 후보는 이날 제천역에서 열린 헌혈행사에서 "청년당원들의 의견을 받아 1월 자유한국당 주요 당직자 및 청년당원들과 함께 헌혈행사를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늘처럼) 뜻깊은 행사가 전국적으로 퍼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들에게 더 낮은자세로 다가가고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면서 봉사하고 배려하는 운동들을 더 확산시켜나갈 계획"이라며 "주요 당직자들과 함께 먼저 솔선수범하는 모습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엄 후보는 지난 1월 29일 같은 지역 여·야 예비후보들에게 '공명선거와 정책선거를 위한 협약'을 제안하기도 했다.

 

충북 제천출신인 엄 후보는 제천동명초, 제천중학교, 제천고등학교, 충북대학교를 졸업하고 명지대학교대학원 정치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그는 1991년 제천시의원으로 정계에 입문해 제천시장(민선 3·4기)과 충북도당위원장을 역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충주시 코로나 확진자 현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