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도, 제5기 충북 SNS서포터즈 모집
기사입력  2020/01/29 [19:30]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양방향 소통과 도민의 눈높이에 맞춘 도정 홍보를 위해 129일부터 217일까지 5기 충북 SNS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충북 SNS서포터즈는 도정시책과 11개 시군의 지역소식, 도내 즐길거리와 볼거리 등을 현장취재를 통해 친근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하며 충북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하는 SNS 기자단이다.

 

5기 충북 SNS서포터즈로 선발되면 활동기간은 위촉 후 2년이며, 이들에게는 도 주요 행사에 참여해 취재할 수 있는 서포터즈증이 발급되고 SNS 홍보 역량 강화를 위한 워크숍과 전문가 특강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취재활동 후 채택된 콘텐츠에 대해 매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분기별로 활동 우수자로 선정되면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모집대상은 충북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SNS를 활발히 운영하는 만18세 이상의 모든 국민이며 SNS분야와 블로그분야로 나누어 70명을 모집한다.

 

지원서는 충북도청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작성 후 이메일(kys1105@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선발결과는 228일 도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합격자에게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

 

이강명 충청북도 공보관은 충북 SNS서포터즈는 온라인에서 도민과 충청북도를 이어주며 소통과 공감 확대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할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