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엄태영 예비후보, '공명·정책선거 협약' 제안
기사입력  2020/01/29 [12:09]   최윤해 기자

▲ 엄태영 제21대 국회의원(제천·단양)  예비후보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자유한국당 엄태영 충북 제천‧단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같은 지역 여·야 예비후보들에게 '공명선거와 정책선거를 위한 협약'을 제안했다.

 

엄태영 예비후보는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깨끗하고 투명한 정치 창출을 위한 디딤돌이 되고자 한다"며 "이번 선거에 출마 입장을 밝힌 모든 후보가 한자리에 모여 공명선거와 정책선거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협약을 체결하자"고 밝혔다.

 

이어 "후보들의 윤곽이 드러난 만큼, 선거관리위원회 주관으로 내달 중순께 공명선거와 정책선거를 실천하자는 내용을 주요 골자로 한 협약을 체결하자"며 "상대 후보를 비방하거나 허위사실 유포 등 유권자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던 과거와 달리 정책과 비전 등으로 경쟁하기 위해 예비후보들에게 이같이 제안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네거티브 선거운동을 하지 않는 것은 물론, 선거가 끝난 뒤 결과에 깨끗이 승복하고 상대 후보에 대한 고소‧고발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하자"면서 "모든 후보가 당락에 관계없이 주민 화합과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깨끗한 선거문화와 정치 풍토를 만들어가는 데 적극적으로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엄태영 예비후보는 지난 20일 기자회견에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문화·관광 종합발전계획' 등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충북 제천출신으로 제천동명초, 제천중학교, 제천고등학교, 충북대학교를 졸업하고 명지대학교대학원 정치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1991년 제천시의원으로 정계에 입문해 제천시장(민선 3·4기)과 충북도당위원장을 역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