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 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기사입력  2020/01/23 [21:25]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더불어민주당 충북도당(위원장 변재일)이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23일 청주 가경터미널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이용객 감소 및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이용을 장려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보호 차원에서 마련됐다.

 

장보기 행사에는 변재일 충북도당위원장(국회의원, 청주청원)을 비롯해 오제세 국회의원(청주서원), 도종환 국회의원(청주흥덕), 총선 예비후보자, 주요당직자, 지방의원, 당원 등 50여명이 동참했다.

 

 

참석자들은 전통시장 상가 곳곳을 돌며 설 명절에 사용할 음식과 선물을 구입하고, 상인들의 애로사항도 들었다. 또 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명절 인사와 덕담을 나누며 민심을 청취했다.

 

변재일 충북도당위원장은 우리 당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가 잘사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다각적인 소상공인 정책을 총선 공약으로 채택하고 추진하고 있다지역경제의 기초가 되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전통시장을 이용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충북도당은 이날 장보기 행사에 앞서 청주시외버스터미널을 찾아 귀향객들을 대상으로 설 귀성인사를 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오시백 단양군의원, 경로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