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시재향군인회, 장학금 전달 및 정기총회 개최
기사입력  2020/01/22 [14:25]   김병주 기자

충주시재향군인회, 장학금 200만원 학생 7명에게 수여

향군여성회원들, 성금 50만원 한국장애인부모회 충주시지부에 전달

 

▲ 충주시재향군인회(회장 이희수)는 22일 향군회관 대회의실에서 임원 및 재향군인 회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김병주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충주시재향군인회(회장 이희수)는 22일 향군회관 대회의실에서 임원 및 재향군인 회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전달 및 제5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1부에서 2019년 결산(안), 2020년 사업계획(안), 이사회 위임(안) 등을 의결하고, 2부에서는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 수여, 장학금 수여, 회장 인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표창 수여식에서 본 회장 표창은 한영기 부회장이, 도 회장 표창에는 변승렬 동량면 사무장이, 시회장 표창에는 임병훈 엄정면 회원이 각각 받았다.

 

이어 충주시재향군인회에서 조성한 장학금 200만원을 한림디자인고등학교 이해나 학생 외 7명에게 수여 했다.

 

또 향군여성회원들이 모금한 성금 50만 원을 홍석주 한국장애인부모회 충주시지부장에게 전달하는 등 이웃과 함께하는 충주시재향군인회의 가치를 드높이는 시간이 됐다.

 

이희수 군인회장은 “향군회원들의 투철한 안보 정신과 함께 향군의 조직 활성화를 통한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호국정신함양에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 재향군인회는 6·25전쟁 기념행사, 안보 현장 견학, 참전유공자 위로연 등 충주시의 안보 의식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