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시, 설 명절연휴 '야외 스케이트·썰매장' 운영
기사입력  2020/01/22 [11:56]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설 명절 연휴기간에도 휴일없이 제천여름광장(구 동명초)에 위치한 '야외 스케이트·썰매장'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천시(시장 이상천)는 설 명절 연휴기간에도 휴일없이 제천여름광장(구 동명초)에 위치한 '야외 스케이트·썰매장'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시는 설 명절 연휴기간인 24일부터 27일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야외스케이트·썰매장을 운영한다.

 

단 명절 당일인 25일은 낮 12시부터 운영이 시작된다.

 

설 명절을 맞아 야외스케이트장 주변에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윷놀이 등 전통 민속놀이 체험의 장을 마련했으며, 낮 12시 이전 방문객에 한해 썰매장 내에서 추억의 얼음팽이치기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야외스케이트·썰매장은 작년 21일 개장한 이래 총 3만 여명의 방문객이 찾아 원도심 활성화와 도심 속 시민 여가선용의 장으로 정착했으며 내달 9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이용요금은 1회 이용료와 장비대여료 각각 1천원이며, 오전 10시부터 8시까지 두 시간 단위로 이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연휴기간 동안 겨울 벚꽃축제와 얼음축제가 계속됨에 따라 의림지 설원과 시내 벚꽃 존 일원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가 가득할 것"이라며 "명절준비로 쌓인 스트레스를 빙상에서 날려버리고 아이들에게도 고향방문의 좋은 추억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 오시백 단양군의원, 경로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