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경찰, 설명절 기간 범죄예방 종합치안활동 전개
범죄취약지 점검 및 경찰경력 최대동원 범죄예방 총력대응
기사입력  2020/01/19 [21:39]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지방경찰청(청장 노승일) 은 도민이 평온하고 안전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경찰력을 최대 동원하여 범죄예방에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명절 연휴 전 20일에서 23일까지는 소규모 금융시설과 현금다액 취급업소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 및 원룸1인가구 밀집지역에 대해 정밀한 방범진단을 실시한다.

 

특히, 연휴기간 중 증가하는 가정폭력아동학대 사건에 대해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사후관리(응급조치보호시설 인계 등)를 통해 피해자 보호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명절 연휴 기간인 24일에서 27일까지는 경찰력을 총 투입하여 대형마트, 터미널 주변 등 범죄우려지역을 대상으로 순찰을 강화하고, 중요사건 사고는 경찰이 관할을 불문 ‘112 총력대응태세를 유지 할 것이다.

 

또한, 설 명절 연휴기간 중에는 귀성귀경길 교통량 증가로 인해 극심한 정체가 예상되어 고속도로 진출입로, 시외연결도로 등 상습 정체구간에 교통경찰을 배치 소통위주의 교통관리를 실시 할 계획이다.

 

경찰은 시민이 안전하고 평온한 명절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도 장기간 집을 비울 경우 출입문등 문단속을 철저히 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