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성군 감곡면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기사입력  2020/01/16 [22:21]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음성군 감곡면 주민자치위원회는 16일 주민자치센터에서 감곡면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는 이임하는 이구희 위원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식과 이구희 위원장의 이임사 및 새로 취임하는 이상인 위원장(사진)의 취임사로 진행됐다.

 

 

이상인 신임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그동안 이구희 위원장께서 감곡면 주민자치위원회를 잘 이끌어 주신 것에 감사를 표하며, 이를 이어받아 감곡면의 주민자치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장으로서 소임을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 이상인 감곡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소외된 관내 이웃을 위해 10kg 40포대를 감곡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정동혁 감곡면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기탁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을 도와 감곡면의 발전과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감곡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018년부터 2년 동안 음성품바축제 길놀이퍼레이드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 청미천 산책로 및 감곡면 시가지 환경정비 봉사활동 추진, 강동대 간호학과와 자매결연 체결 등 지역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감곡면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