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음성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병옥 음성군수, 2020. 군민 소통 읍・면 방문 완료
기사입력  2020/01/14 [17:52]   김봉수 기자

▲ 조병옥 음성군수는 2020년 새해 읍면 방문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사진은 금왕읍 방문 모습.  ©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조병옥 음성군수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군민과의 진솔한 대화로 군정을 원활하게 추진하기 위한 읍면 방문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지난 8일 감곡면을 시작, 14일 대소면을 마지막으로 추진된 이번 읍면 방문은 노인회 분회 방문, 유공 이장 및 유공 군민 표창패 수여, 2019년 군정 주요성과와 2020년 군정운영 방향, 각 읍면별 주요 투자사업에 대한 설명, 군민과의 대화순으로 진행됐으며, 생동감 넘치는 설명과 의견 청취로 군민들의 군정에 대한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군민과의 대화시간에는 민원성 질의와 개선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제기됐고, 조병옥 군수는 차분한 대안 제시와 설명으로 군민들의 이해 폭을 넓혔다.

 

이번 방문 기간 중 100여 건의 다양한 분야에서 건의 사항이 접수됐으며, 도시계획도로 개설, 도로 확장·포장, 인도 설치, 공영 주차장 설치 등 사회기반시설 확충과 산림욕장 조성, 방범용 CCTV 교체 등 군민 삶의 질과 직결되는 요구도 다수 접수되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이번 읍면 방문 기간 중 건의된 사안에 대해 현지 출장, 제도개선, 충북도 또는 중앙부처 건의방문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최대한 신속히 처리하고, 중장기 접근이 필요한 사안은 시책구상 및 군정 방향에 접목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으며,

 

또한, “군민 의견 수렴이 필요한 사항은 수시로 간담회 등을 개최해 군민들의 좋은 아이디어를 군정에 적극 반영할 것이다,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음성 군정에 대한 군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