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옥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옥천군, 공직자 대상 ‘더 좋은 옥천상’ 운영
반기별 우수부서 3개 팀 선발
기사입력  2020/01/14 [17:34]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옥천군은 묵묵히 본연의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일하는 공직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올해 처음 도입하는 군정시책으로 더 좋은 옥천상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 좋은 옥천상은 기존에 성과창출, 대외기관 평가 등을 통해 주어진 포상 영역의 범위를 넓혀 군정 전 분야의 모든 업무를 대상으로 군정발전 및 대군민 서비스 향상에 노력한 기여도를 자체 평가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우수부서 선정기준은 당해 연도 국도비 등 공모사업 선정과 대외기관 평가 수상 등으로 의존재원 확보 및 군의 위상 제고의 가시적인 성과분야와 일반행정, 민원, 보조사업, 재난안전, 각종 행사 등 묵묵히 본연의 업무를 수행하는 모든 부서업무를 대상으로 한다.

 

군은 올해 더 좋은 옥천상 운영을 위하여 금년도 당초예산에 6백만원의 군비를 확보하였으며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 및 읍면 부서의 123개팀을 대상으로 반기별 우수부서를 추천받아 군정조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3개팀을 선발하고 직원 조회 시 표창 및 시상금(300만원)을 수여할 계획이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군정발전에 헌신적으로 노력하는 공직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즐거운 조직문화 조성을 통해 군민 서비스 향상에 기여하는 좋은 결실이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