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진천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기섭 진천군수, 2019. 최우수 기초자치단체장 선정
기사입력  2020/01/14 [16:14]   김봉수 기자

충북 브레이크뉴스김봉수 기자=충북 진천군 송기섭 군수(사진)14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충북도민회중앙회 정기총회에서 ‘2019 최우수 기초자치단체장에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이시종 충북지사와 반기문 유엔사무총장, 박관용 국회의장를 비롯한 충북 출신 국회의원과 정··사회경제계 주요 인사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고향발전 등 충북을 빛낸 인사들을 선정해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송 군수는 최근 인구절벽, 지방소멸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4년 연속 1조원 이상 투자유치 달성, 전국 최고수준의 고용률, 경제활동참가율, 1인당 GRDP, 인구증가율을 달성하는 등 지역발전의 롤 모델로 자리잡으며 충북도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큰 기여를 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한편 전국 150만 충북 출신 출향인사들을 대표하는 충북도민회중앙회(회장 김정구)19488월 창립해 올해로 창립 72주년을 맞은 역사 깊은 단체로 전국 도민회 중 유일하게 전국 광역시·도지부를 편성해 운영 중에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