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대 영화학과, 졸업영화제 ‘엄마 바람피게하기’ 개봉
32기 졸업생 윤원규 감독 황당 소재 작품
기사입력  2020/01/14 [14:50]   임창용 기자

▲ 청주대 영화학과 졸업생 윤원규 감독의 ‘엄마 바람피게하기’ 포스터.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제35회 영화학과 졸업영화제 대상 수상작인 영화 엄마 바람피게하기를 개봉했다고 14일 밝혔다.

 

영화 엄마 바람피게하기는 서울 실버영화관에서 상영 중이며, 다음 달에는 천안의 낭만극장에서 추가 개봉 예정이다.

 

엄마 바람피게하기는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우는 걸로 모자라 결혼식까지 몰래 올려버린 아빠. 예리는 이 사실을 안 엄마를 안타깝게 생각하고 엄마도 아빠처럼, 새로운 남자와 자신의 생활을 즐기라 권유하지만 지극히 정상적인(?) 엄마는 아빠와의 관계를 정리하지 못하고, 적반하장 아빠는 자신을 놓아 달라며 떼를 쓰기 시작한다. 예리는 그런 엄마를 바람을 피우게 하기 위해 엄마 남친 만들기 프로젝트를 세우고 엄마와 바람피울 남자들의 면접을 시작한다는 신선하고 발칙한 이야기다.

 

 

청주대 영화학과 32기 졸업생인 윤원규 감독은 다소 황당한 소재를 반짝이는 연출력과 특별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낸다.

 

청주대 영화학과는 매년 졸업영화제를 개최하고 동시에 대상 선정작에 대한 영화관 개봉을 추진하고 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동군, 2020년 군정설명 및 주민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