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북테크노파크, 전문연구인력 채용 지원사업 추진
석・박사급 청년일자리 지원사업 실시
기사입력  2020/01/13 [19:37]   임창용 기자

▲ (재)충북테크노파크는 충북전략산업 전문연구인력 채용지원사업을 실시한다.  © 임창용 기자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북테크노파크(원장 송재빈)는 충북 전략산업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충북전략산업 전문연구인력 채용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행정안전부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와 우수인재 유출 방지를 위한 것이다.

 

지원대상은 충북신성장산업 분야 5인 이상 중소기업 또는 중견기업으로 만 39세 이하 석박사급(학사 출신은 해당 분야 3년 이상의 경력) 전문연구인력 채용 예정인 기업이 대상이다.

 

충북테크노파크는 기업에 매월 200만원 인건비와 20만원 정착지원금을 최대 2년까지 지원하고, 연구역량강화를 위한 심화 교육비로 연간 10만 원까지 뒷받침할 예정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2일까지 사업신청서 등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충북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충북테크노파크 송재빈 원장은 충북전략산업 전문연구인력 채용 지원사업은 우수 전문연구인력의 안정적인 정착을 유도하기 위한 양질의 일자리 지원사업이라며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시종 충북지사, 단양 수해지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