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제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천·단양 총선 예비후보 이경용 전 청장, '출판기념회' 성료
기사입력  2020/01/13 [11:48]   최윤해 기자

▲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21대 총선 제천·단양 선거구에 출마하는 이경용 전 금강유역환경청장이 지난 11일 오후 제천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가진 자신의 저서 '새로운 미래, 지역에서 찾는다'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브레이크뉴스 충북】최윤해 기자=제21대 총선 제천·단양 선거구에 출마하는 이경용 전 금강유역환경청장이 지난 11일 오후 제천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가진 자신의 저서 '새로운 미래, 지역에서 찾는다'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곽결호 전 환경부장관, 김상조 제천시 노인회장, 이성범 제천 총동문연합회장, 영화배우 하재영씨 등 정치인과 일반시민 5백여명이 찾았다.

 

특히 이낙연 국무총리 외 2백여명의 축하화환과 이시종 충북도지사를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참좋은지방정부위원회 위원장, 이원종 전 대통령비서실장, 이규용 전 환경부장관, 최흥진 기상청 차장, 이장섭 전 충북 정무부지사, 리샌후 한중실크로국제교류협회 대표, 가수 윤수현씨 등이 축하영상을 전해왔다.

 

이날 행사는 곽결호 전 환경부장관, 송운석 단국대 교수, 이관표 세명대 교수, 김광직 충북1004포럼 공동대표, 전영복 고향마을 어르신이 축사와 이경용 전 청장이 걸어온 길 소개에 이어 박성원 충북도의원, 한영해 에코아르케생태도시연구소 대표가 토론자로 참여해 저자와의 대화가 이어졌다.

 

특히 이날 출판기념회는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작지만 책을 제천지역에서 출판하고 장애우를 위한 수화통역과 함께 축제형식으로 이뤄져 눈길을 끌었다.

 

이 예비후보는 "항상 낮은 자세로 저에게 맡겨진 소임을 다해왔다"며 "우리 지역이 우리나라가 경제·교육·생태·문화관광 도시로의 비약적인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굳은 의지를 밝혔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15총선]후보 인물탐구-청주 흥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