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충주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주중원문화재단,사랑의 라면 한 봉지 콘서트
기사입력  2019/12/20 [14:48]   김병주 기자

  사랑의 라면 한 봉지 콘서트

 

브레이크뉴스 충북김병주 기자=(재)충주중원문화재단(이사장 조길형)은 오는 27일 금요일 충주문화회관에서 연말 기획공연 '사랑의 라면 한 봉지 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

 

'사랑의 라면 한 봉지 콘서트'는 사전 예매 후 공연 당일 라면 한 봉지와 예매티켓을 교환하여 입장이 가능하다(예: 티켓 4매 = 라면 4봉지). 이렇게 모인 소박하지만 사랑이 담긴 라면은 문화소외계층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드라마 OST로 유명한 ‘김나영’과 슈퍼스타K 출신 가수 ‘임도혁’, 너의 목소리가 보여 ‘이규라’, 재즈 보컬리스트 ‘이종주’와 피리 연주자 ‘김나래’가 출연하여 2019년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라면 한 봉지로 우리 이웃과 정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라면서 “유명 가수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연의 예매는 충주문화회관 및 충주중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공연 시작 20분 전까지는 예매한 티켓을 수령해야 한다. 이 후부터는 선착순 좌석으로 전환된다.

ⓒ 충북 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상]민주당 청주지역 국회의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